본문 바로가기

Look Book

브랜디드 청바지 추천(51015 쿠라보 락스타 - 중청)

반응형

남자의 기본 패션 아이템 중 하나는 역시 청바지!

제가 추천하는 브랜드는 '브랜디드'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트렌드한 핏이 연출되는 청바지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최근에 기념일을 맞이해서 속초에 다녀 왔는데 그 때 찍은 사진이 룩북이 될 것 같습니다. 브랜디드는 워낙 청바지를 잘 만드는 브랜드도 유명했습니다. 저도 다른 청바지 1개를 더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51015 시리즈 쿠라보 락스타(중청)를 선택한 이유는 입으면 자연스럽게 와이드한 핏이 연출되고 중청의 색감이 어느 상의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정확히는 세미 와이드핏? 인것 같습니다.

브랜디드 청바지 후기

바지 총장은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키가 173cm에 63kg 정도 합니다. 이 바지는 28사이즈 기준 총장이 무려 107cm입니다. 처음 바지를 받고 입어 봤을 때에는 굉장히 당황했습니다. 운동화를 신고 입어 봐도 너무 길어서 도저히 컨트롤이 안 될 것 같더라구요ㅠㅠ 저는 결국 근처 세탁소에 기장을 수선했습니다. 허리는 보통 제가 입는 28사이즈 청바지 보다 작은 편이었습니다. 제가 살이 찐 걸까요?ㅎㅎ 나이를 먹으니 나이살이 배로 가나 봅니다ㅠ 사이즈표는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선 TIP : 자주 신는 운동화를 신고 수선할 기장을 접는다-->거울에 비친 바지의 구김을 기준으로 기장을 조절한다

             저는 운동화를 신고 허버지 및 종아리 구김이 심하지 않을만큼 조절을 했습니다!

 

구매한 가격대는 무신사 스토어 기준 78,000원인데 이것 저것 쿠폰을 붙이고 적립금을 때리니까 65,000원까지 떨어지더라구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지금은 또 시즌오프라고 또 세일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주 크리스마스에도 입게 될 것 같습니다.

 

브랜디드 청바지 구매 후기

핏더사이즈도 추천한 남자 기본 청바지!(중청)

저도 사실은 핏더사이즈 컨텐츠를 보고 자극 받아서 구매한 아이템입니다. 중청 와이드 청바지를 핏더사이즈가 패션 기본템으로 소개했더라구요. 무신사에서 뽑은 썸네일만 보고 사실은 실망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올려 준 포토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막상 받아 보니까 정말 색감도 좋고 원단도 좋고 일반 보세 패션몰에서 구매했던 청바지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흑흑. 보세 청바지는 이제 제 손을 떠나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와이드핏이라고는 하지만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실루엣이었습니다. 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브랜디드 쿠라보 락스타 중청 디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