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소비 생활

페스룸(pethroom) 반려 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후기(강아지 치약)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면 '치약'은 필수품입니다.

 

기존에 동물 병원에서 구매했던 치약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브랜드를 구매해 봤습니다.

바로 '페스룸(pethroom)'입니다.

페스룸(pethroom)은 글로벌 반려동물 욕실 브랜드입니다. 한국, 영국, 미국, 일본에 진출되어 있다고 하네요. 글로벌 브랜드라서 그런지 가장 눈에 먼저 들어 오는 것은 바로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반려 동물 일러스트가 어느 미국 애니메이션과 닮아 있습니다. (쓰면서 생각하니까 위 베어 베어즈 we bare bears 같네요ㅎㅎㅎ)

페스룸(pethroom)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은 브러쉬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전용 빗인데 매우 효과적으로 털 관리를 해 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에 저는 치약을 구매해 봤습니다.

우리집 복실이

 

페스룸(Pethroom)의 덴탈 클린 치약 플러스(강아지, 고양이 공용)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페스룸의 덴탈 클린 치약 플러스 입니다. 패키지 일러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가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현장에서 10% 할인을 받아 1만 7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는 최저가 1만 4천원으로 검색되는데, 배송비 3,000원이 붙으면서 현장 판매가와 비슷해지더라구요. 알러지 걱정 없는 성분으로 이빨에 발라만 주어도 치석 방지 및 입냄새 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향은 제가 맡았을 때는 고소한 향인데 제품 설명을 보면 '쌀' 향이라고 합니다.

 

페스룸(pethroom) 덴탈 클린 치약

 

강아지에게 딱히 거부감 없는 페스룸(Pethroom) 치약

기존에 쭉 사용하던 치약이 있었음에도 페스룸(pethroom) 치약을 처음 사용할 때 저희 집 복실이(강아지)의 거부 반응은 딱히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칫솟질을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혀를 날름날름 하면서 치약 맛을 보더라구요. 칫솔질은 되도록이면 하루에 한 번 꼭 해주고 자주해야 입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다 한 번 한다고 바로 입냄새가 제거되지는 않더라구요. 우리 강아지들의 이빨 건강은 매우 중요하니까요! 제품 설명에는 칫솔질 없이 이빨에 발라만 주어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페스룸(pethroom) 덴탈 치약 실물
페스룸(pethroom) 덴탈 치약 성분

 

 

다음에는 페스룸에서 칫솔까지 구매해 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브러쉬 제품 라인이 유명하다 보니, 칫솔도 뭔가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견주님들 시간이 흘러 노견이 되도 건강한 이빨을 가지고 있을 수 있게 해보자 구요!

빨리 산책 나가자는 복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