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관리템

리바이탈래쉬 사용 후기(볼륨 인핸싱 폼) - 헤어 영양제

리바이탈래쉬를 선택한 이유!

바로 속눈썹을 자라나게 하는 기술력 때문이었다.

리바이탈래쉬(REVITALASH)는 미국 브랜드로, 안과 의사인 마이클 브렌켄호프가 유방암에 걸린 아내의 속눈썹을 지켜 주고 싶어서 탄생하게 되었다. 약물 치료 등으로 속눈썹의 아름다움을 잃어 버렸기 때문이다. 사랑으로 시작된 연구 개발이 세계 최초로 눈썹, 속눈썹을 관리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되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 아이래쉬 커디셔너, 아아래쉬 세럼이다. 모두 속눈썹 영양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의 시초가 유방암에 있기에, 수익에 일부분을 유방암 연구에 기부하고 있다. 

 

리바이탈래쉬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프리미엄 모발 관리제를 내놓다.

그 동안 속눈썹 영양제로 각광 받아 온 리바이탈래쉬에서 모발 영양제를 내놓았다.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55ml)이다. 리바이탈래쉬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가는 모발에 생기를 더해 주고 모발의 탄력을 만들어 준다. 가격은 비싸다. 네이버 쇼핑으로 공식 스토어에서 16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모발 영양제로 가늘고 처진 모발에 생기와 탄력을 더해 준다고 적혀있지만 M자 탈모에 효과를 봤다는 후기들이 많다. 필자는 사실 바로 그것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다.

리바이탈래쉬볼륨인핸싱폼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구매 후기

사용 방법은 단순하다.

하루에 1번 머리를 감고, 마리거나 젖은 상태에서 소량의 폼을 두피에 도포해 주면 된다. 기존의 로게인폼 보다 화학 성분이 적게 함유된 탓인지 훨씬 두피가 진정된다. 로게인폼은 사용하면 확실히 모발이 두꺼지는 느낌을 받는데 한편으론 두피에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확실히 비싼 값을 하는 탓인지 식물성 원료만을 고집했기 때문인지 두피에 자극이 적다. 그래서 사용하기 편하고 트러블이 두렵지 않다.

 

리바이탈래쉬사용방법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사용 방법(출처 : 리바이탈래쉬 코리아 홈페이지)

지속적인 구매 OKAY

우선 첫 통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감은 만족스럽다. 다만 효과가 중요할 것 같긴 하다. 현재의 M자 상태에서 이후에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한 통을 꾸준히 써보고 후기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네이버 쇼핑 후기에는 효과를 봤다는 분들이 꽤 있어서 기대가 된다. 무엇보다도 두피 및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폼이 생겼다는 것도 좋다. 대안이 있다는 것이다. 다만 가격이 비싼 편인데......그래도 효과만 있다면 뭔들 못하겠는가! 

 

리바이탈래쉬 1병 사용 중인 상태(21년 8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