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소비 생활

밥솥 교체, 쿠쿠 6인용 압력 밥솥 후기(모델명 : CRP-ST0610FW)


비가 정말 많이 오는 7월 중순입니다.

다들 더위 안 먹고

건강히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신혼 여행 다녀 오고

친구들이 선물로 오래된 밥솥을 바꿔 주었습니다.

사용한지 2주 정도 된 것 같네요.

쿠쿠 6인용 압력 밥솥 입니다.

 

기존에는 전기 밥솥이다 보니

밥이 금방 누렇게 변하고 딱딱해졌는데

고압력 쿠쿠 밥솥을 사용하게 되니

그런 불편함이 많이 줄었습니다.

 

쿠쿠 6인용 압력 밥솥

 

 

신혼 부부에게

쿠쿠 6인용 압력 밥솥이 안성맞춤!

 

2명이 살면 한 번 밥을 할 때 얼마나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적게 하면 먹기 부족하고

너무 많이 하면 직장에 나가 있는 동안

밥이 운명을 달리 하기 때문이죠.

 

쿠쿠 6인용 압력 밥솥은 적당한 크기에

내부 솥에도 적정량이 잘 표기되어 있어서

계량을 하기 너무나도 편합니다.

쿠쿠 6인용 전기 밥솥

 

반응형

매력 포인트 : 초스피드 취사 기능
(쿠쿠 고압력 밥솥)

제가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은

"초스피드 취사" 기능입니다.

 

고압력으로 진행되는 취사 기능인데

2인분의 밥을 하는데 

20분 내외로 소요되고 품질이 우수한 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힘들고 지친 하루의 끝에

저녁이라도 먹으려고 밥솥을 딱 열었는데

밥이 없어, 밥부터 해야 하는 서러움을 

직장인이라면 이해하실 겁니다ㅠㅠㅠㅠ

쿠쿠 밥솥 모델이 특이한 이유는 고압력 모드와 무압력 모드가 트윈으로 된다고 합니다.
쿠쿠 6인용 압력 밥솥 설명서

 

쿠쿠 6인용 압력 밥솥 가격 : 26만원(인터넷 최저가는 18만원)
(모델명 :  CRP-ST0610FW)

 

정상가는 26만원입니다.

옥션이나 지마켓과 같은 오픈마켓에서 18만원까지 보입니다.

이 모델의 또 특이한 점은 고압력과 무압력이 트윈으로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가 따로 없네요.

 

저는 친구들이 선물을 해주어

얼마를 주고 샀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기존에 있던 전기 밥솥은 당근 마켓으로

3만원에 처리했습니다.

물론 와이프 지갑으로 들어갔지만

와이프가 샀기 때문에 불만은 없습니다.

 

압력 밥솥 고민하고 계신다면

화이트 색상으로 밥솥의 위화감이 없는

예븐 쿠쿠 압력 밥솥으로 추천드립니다.

 

쿠쿠 6인용 압력 밥솥(누런 밥은 오래된 밥을 버리지 못하고 함께 보관하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오해 없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