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관리템

브라운 면도기 구매 후기(시리즈6,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매)

탈모지만 수염은 풍성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1일 1회 면도하는 직장인의 필수템 면도기!

필자는 1일 1회 혹은 2회까지도 면도가 가능한 수염을 보유하고 있다. 머리숱은 부족한데 수염의 숱은 풍성한 편이다. 직장이 자유롭다면 얼마든지 수염을 기르고 다니고 싶은 열망도 있다. 얼마전 추석 연휴에 면도를 하려고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운 시리즈 3 전동 면도기 날이 나갔다. 잘못했으면 얼굴에 상처가 났을 수도 있었다. 다행히 첫 터치에 이상함을 깨닫고 바로 면도를 멈추었다. 알아 보니 12~18개월에 한 번은 전동 면도기 날을 교체해 주어야 했다. 구매한지 벌써 2년이 넘었으니 면도날이 고장이 난 것도 이상한 것은 아니었다.

 

브라운 시리즈3 고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브라운 시리즈 6 구매

추석 연휴 때 우연히 트레이더스를 들리게 되어 이곳 저곳을 구격하다가 브라운 시리즈 6가 눈에 들어왔다. 가격은 159,000원으로, 제품 구성은 면도기 + 세척 충전 스테이션이 포함된 구성이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전동 면도기를 세척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다. 현재 브라운에서는 전동 면도기 시리즈 9까지 출시되어 있는 상태이다. 필자는 구매하고 언박싱(Unboxing)할 때 알았다. 그래도 브라운 전동 면도기의 성능은 이미 시리즈 3를 쓰면서 경험한 상태라 불만족스럽지 않다. 무엇보다 필립스 전동 면도기 보다 훨씬 성능이 좋은 것 같다.

브라운 시리즈 6 사진

브라운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신세계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운 시리즈 3은 1주일에 한 번정도 물로 세척하고 면도날을 분리하여 청소솔로 정리해 준 것이 전부였다. 하지만 이번에 브라운 시리즈 6를 구매하면서 세척+충전 스테이션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경험하게 되었다. 이 제품에 전동 면도기를 꽂으면 면도기가 작동하면서 세척액과 접촉하여 소독 및 세척을 진행해 준다. 5~10분 정도 세척이 끝나면 충전이 되는 방식이라고 한다. 필자는 세척액이 아까워 새 제품을 살짝만 세척해 보고 말았다. 세척액(카트리지)는 네이버 쇼핑에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어째든 지속적인 면도날 관리가 된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냄새를 잠깐 맡아 보니 세척액에 알코올 성분이 첨가되어 살균 소독이 함께 진행되는 것 같다.

또한 가족 단위로 남성 형제분이나 아버님과 함께 면도기를 사용한다면 더욱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브라운 시리즈 6 세척 카트리지

3년은 거뜬히 쓸 것 같다.

세척도 자주고 하고 전동 면도날의 수명도 이번 기회에 배웠으니, 면도기 자체 베터리의 수명이 다하지 않는 이상 3년은 거뜬히 쓸 수 있을 것 같다. 15만원 전자제품 치고 그 정도 쓰면 다 뽑아 쓴 거라고 생각된다. 세척 및 소독이 자주되면 피부 트러블도 없고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머리숱이 점점 줄어 드는 상황에서 풍성한 수염이라도 잘 관리해야 겠다고 생각된다. 수염이 많으신 남성분들 브라운 면도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드린다!

브라운 시리즈 6 세척 충전 스테이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