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ok Book

유핑(uping) 골드라벨 반팔티 구매 후기(실제 착용샷)

여름이 너무 빨리 왔습니다.

 

한번 입고 버리는 반팔 티셔츠는 필요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유핑 골드라벨을 구매했습니다!

 

옷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많은 패션 유튜버가 소개한 브랜드 '유핑(Uping)'을 알고 계실 겁니다. 무지 반팔티 한 장에 2만원 후반에서 4만원 중반까지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무슨 무지 반팔티에 그렇게 큰 돈을 쓰냐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트리플 A, 샤카웨어, 무신사 스탠다드 등등 다양한 가성비 대체품이 있는데 말이죠. 저도 처음에는 굉장히 의심했습니다. 이 돈이면 무신사에서 그래픽 디자인 반팔티를 2장은 살 수 있는 금액이니까요.

유핑 골드라벨 세미오버핏, 박스핏

사실 저는 2번째 SS시즌에 유핑 골드라벨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21년 SS시즌에는 골드라벨 세미오버핏 블랙 색상과 블랙라벨 세미오버핏 화이트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여름 시즌에도 잘 입었고 FW시즌에도 이너로 잘 활용했습니다. 그 말인즉, 유핑 티셔츠로 사계절을 버텼다고 보시면 됩니다. 22년 SS 시즌에는 유핑 골드라벨 박스핏 블랙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만 1천원입니다. 기존에 후기를 올렸던 적립금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샀습니다. *유핑 골드라벨 박스핏 판매가 3만 1천원.

유핑 골드라벨 티셔츠

 

깔끔한 미니멀을 원한다면 세미오버핏, 스트릿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박스핏

셀비지 진이나 베이지 색상의 치노 팬츠에는 세미오버핏 유핑 골드라벨이 어울립니다. 아무래도 적당한 오버핏이 깔끔한 남친룩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SS 시즌에 버뮤다 숏 팬츠를 입는다면 박스핏 유핑 골드라벨이 더 잘 어울립니다. 저는 지금 긴바지에 코디를 하고 있지만 왠지 본격적인 SS 시즌에는 박스핏과 반바지를 즐겨 입을 것 같습니다. 

 

쉽게 정리하면

유핑 골드라벨 박스핏은 팔 기장이랑 총장이 길게 빠진 가오리 핏

유핑 골드라벨 세미오버핏은 누구에게나 보편적인 핏

유핑 골드라벨 박스핏 착용샷
유핑 골드라벨 세미오버핏(성산일출봉)

 

화이트 색상 추가 구매 예정, 다양하고 선명한 색감의 티셔츠도 나왔으면

세미오핏 혹은 박스핏 골드라벨 화이트 색상을 한 장 더 추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품절이 되고 재입고 되기를 반복하고 있네요. 6월 월급이 들어 오면 화이트 색상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다만 코발트 블루나 진한 녹색 계열의 색상도 추가되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무채색의 티셔츠 보다는 색감이 쨍하게 들어가 티셔츠를 많이 입는 추세니까요. 코발트 블루 색상이 있기는 하지만 품절되고 재입고는 안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근본 색상인 화이트와 블랙 색상만 생산하고 나머지는 재고 처리 하는 것 같습니다. 타 색상을 할인이라도 하면 좋을텐데...ㅎㅎ

 

아무튼 재구매까지 지속 생각나게 하는 유핑 골드라벨 무지 티셔츠였습니다.

 

유핑 골드라벨 박스핏
이너로 단품으로 활용했던 유핑 골드라벨 세미오버핏